검찰이 청와대특별감찰반을 압수수색했다는 속보가 나왔습니다. 이로써 김태우수사관의 발언에 더욱 힘이 실릴 듯 한데요. 그동안 아니라고만 부정해왔던 청와대의 입장은 어떨까요? 그리고 맞아도 갈길 가겠다던 조국은? 아마도 진짜 파행은 지금부터 시작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라를 망쳐왔던 정부의 부정부패가 빨리 밝혀지기 바랍니다.




청와대 특별감찰반 압수수색은 방금 나온 소식으로 아직 정확한 형태의 정보가 제공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언론사들이 속보라면서 청와대 특별감찰반 압수수색의 사실만 일단 내보내고 후에 정보를 붙이는 형식으로 기사를 내고 있는데요.



청와대 특별감찰반 압수수색까지 들어갔다는 점은 분명 청와대의 혐의가 있다고 검찰이 판단, 수색영장 발부받아서 들어간 것이겠죠. 아무런 혐의가 없고 그 혐의가 미비하다고 한다면 압수수색까지 하지 못합니다. 압수수색을 했다는 의미가 큰데요.




한편으로는 청와대 특별감찰반 압수수색이 쇼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문재인 정부가 정권을 잡고 있는데 압수수색해서 증거가 나온다고 하더라도 그 수사가 제대로 될까요? 개인적으로는 청와대 특별감찰반 압수수색이 그냥 보여주기 위한 쇼일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짜는 정권이 바뀌고 난 다음 해야겠죠.



이명박시절에도 똑같았습니다. 이명박 시절에 무죄였던 것이 지금 유죄로 다 밝혀지고 있죠? 청와대 감찰반 조국수석도 정권이 바뀌면 교도소에 들어갈 인물 1순위 입니다. 물론 문재인 대통령도 바로 뒤따라가겠지만요. 아무튼 이번에 청와대 특별감찰반 압수수색을 한다고 하지만 큰 기대는 없습니다. 현 정권을 잡을 수 있는 세력이 누가 있겠습니까



검찰이 아무리 날고 뛰어도 살아있는 권력을 이길순 없겠죠. 차라리 언론에 모든 정보를 다 퍼트린다면 국민들이 우르르 일어나서 문재인 탄핵을 시도할텐데.. 과연 검찰이 어떻게 행동할지 궁금합니다. 김태우수사관의 말이 전부 진실은 아니겠지만 상당부분은 일리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검찰도 그러기에 압수수색을 한 것이겠죠.

'정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영호 편지  (0) 2019.01.05
김동연 페이스북 신재민사건 발언  (0) 2019.01.04
이순자 전두환 망언  (2) 2019.01.02
신보라 의원 외유성 다낭출장  (1) 2018.12.30
정두언 문재인정부 비판  (0) 2018.12.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