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녹취록이 공개되었습니다. 녹취록뿐 아니라 메세지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피해자의 증언이 곧 증거라던 손석희는 어디로가고 발을 쏙 빼고 있나요? 증가까지 나온 상황에서 손석희가 끝까지 부인할까요?






손석희 JTBC 대표이사 겸 사장이 프리랜서 기자를 폭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손석희 사장의 녹취록과 텔레그램이 공개되었습니다. 가히 충격적입니다. 거짓말을 여태까지 일관하고 있었으나 빼박 증거가 나왔습니다.



어제 서울 상암동의 한 술집에서 손석희에게 얼굴 등을 맞았다고 주장한 프리랜서 김씨가 손석희와 주고 받은 톡취록과 텔레그램이 공개되었는데요. 손석희 녹취록에는 폭행사실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프리랜서 김씨로 추정되는 남성이 "폭행 사실 인정하고 사과하신거죠?"라고 묻자 손석희 사장으로 취정되는 남성이 "그래 그게 아팠다면 그게폭행이고 사과할게"라고 대답했습니다. 



손석희 녹취록과 더불어 방송에서 혐의를 부인하자 프리랜서 기자는 손석희와 주고받은 텔레그램까지 공개되었습니다. 텔레그램에는 손석희 사장이 프리랜서 김씨를 낙하산 태우기 위해서 다방면으로 뛰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프리랜서 김씨는 "사건 당일  손석희 사장이 자신에게 JTBC 일자리를 제안했으나 이를 거절했더니 폭행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반면 손석희 사장은 가벼운 접촉사고를 냈고 지난해 여름 이사실을 듣고찾아와 자신을 협박했다라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김씨는 재반박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프리랜서 김씨는 단순한 접촉사고가 아니였고 납득할 수 없는 의문점이 발견되었다고 말하였습니다. 이를 기사화 하려고 하자 손석희가 저지하기 위해서 회유를 한 것이다 라고 말했는데요.





아직 사실관계확인은 안되었지만 손석희 녹취록과 텔레그램으로 볼때 손석희는 이제 아웃이군요. 그동안 그가 했던 거짓말이 무엇인지 이제 하나하나 밝혀야할 때가 온듯 합니다.




이상으로 손석희 녹취록 텔레그램 공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검찰과 경찰은 사안이 사안인 만큼 공명정대하게 빠르게 수사해주길 바라겠습니다.

'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밤 김제동 짐로저스  (0) 2019.01.23
하금진 성폭력 퇴출  (0) 2019.01.23
최지나 성추행  (0) 2019.01.22
서울 을지면옥 평당 2억 요구  (0) 2019.01.20
용산참사 10주기  (0) 2019.01.20

청와대의 조해주 임명에 야당이 반발 농성에 들어갔습니다. 조해주 선관위원회 선임에 문제를 제기한 것인데요. 문재인 대통령이 조해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을 임명하면서 문제가 생긴 것입니다.




정치 편향논란으로 국회 인사청문회가 열리지 않은 상태에서 조해주를 임명하자 야당이 농성을 시작하였습니다. 협치 파괴선언이라며 강하게 반발하고 있는데요. 인사청문회도 없이 임명이라니 여기가 정녕 북한인가요?



문재인 대통령은 조해주 후보자에게 중앙선거관리위원 임명장을 오후4시에 수여하였습니다. 조여주는 국민대 정치대학원 겸임 교수로 지난달 13일 내정된 이후 40여일만에 공식취임한 것인데요.




문제는 국회 인사청문 보고서 없이 문재인 마음대로 지정한 것이라는겁니다. 선관위원 후보자가 국회 청문회를 거치지 않은 것은 조해주가 최초입니다. 즉 문재인이 대놓고 국정농단을 저지르겠다는 것이죠



이에 대해 자유한국당 나경원 대표는 긴급 의원총회를 열고 2월 임시국회를 포함해 앞으로 모든 국회 일정거부를 선언, 조해주 농성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선거의 조작이라는 것인데요.




문재인이 그야말로 북한화하려는 속셈이 그대로 드러납니다. 박정희 전두환이나 했던 짓을 재연할려고 인사청문회도 없이 선관위원회 선임을 하였네요. 이제 모든 선거결과는 믿지 못할게 되버렸습니다.





바른미래당도 선관위원은 정치적 중립이 생명이라며 조해주가 대선 기간 특보 활동과 관련한 야당의 지적이 나왔다면 당연히 수용하고 철회했어야 마땅하다고 비판했습니다.







나라경제를 말아먹더니 이제는 조해주를 인사검증도 없이 임명해 선거조작을 시도하는 문재앙입니다. 조해주 농성은 당연히 해야하는 것으로 보이며 이번 사건은 문재인 탄핵까지 이어져야 하는 것이 아닌가싶습니다.





수요일은 골목식당이 하는날입니다. 그래서 매주 목요일이 되면 골목식당에 관한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는데요. 어제 골목식당에서는 홍탁집 근황을 공개하여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서울 회기동 벽화골목에서 솔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물론 이날 회기동 솔루션 진행에 대해서 논란도 같이 일어 났습니다. 경희대 좋은 상권에서 솔루션이라니 말이 좀안되죠.



이런 논란을 다른 곳으로 돌려볼려는 시도였을까요? 백종원은 홍탁집 근황을 직접공개하였습니다. 매번 아침마다 홍탁집 아들과 메시지를 주고 있다며 근황을 알려준 것인데요.




홍탁집 근황은 이렇습니다. 오전 5시50분에 출근보고를 합니다. 그리고 한시간전후로 닭육수 인증을 하고 오전11시쯤 준비가 끝났다는 인증, 그리고 오후 11시 30분에 마감 및 퇴근을 인증한다고 합니다.



확실히 백종원으로 인해서 홍탁집 아들이 사람이 된 것 같습니다. 굉장히 성실하게 지내는걸 백종원이 대신 근황을 알려주고 있네요. 놀랍습니다. 그 당시 누구도 홍탁집 아들은 안변할거라고 예단했었는데요





홍탁집 근황에 대한 소식을 접한 김성주와 조바아는 놀라워하였습니다. 약속한대로 사진찍을때 전부 시계를 걸고 촬영을 하고 그의 꾸준함에 놀란 것입니다. 백종원도 뿌듯한 모습이 보였습니다.




백종원은 홍탁집 스스로 몸에 밸 떄까지 놔두는 것이라면서 이제는 홍탁집 아들이 진정 새사람이 되었음을 알려주었습니다. 이상으로 홍탁집 근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요즘 그집 장사도 아주 잘된다고하니 누이좋고 매부좋고 결과는 좋게 나온 것 같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재석 6억 승소  (0) 2019.01.22
비트코인 2억 아내  (0) 2019.01.22
전진 가정사 고백  (0) 2019.01.21
간헐적 단식 방법  (0) 2019.01.14
황제성 부친 빚투  (0) 2019.01.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