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두언 전 새누리당 의원이 문재인 정부를 노무현 2기가 아니라 박근혜 2기 정부라고 비판하였습니다. 정두언의원의 해당 발언은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나왔는데요. 일부분은 동의하나 전적으로 동의하기는 어렵습니다. 적어도 북한에 돈퍼주는 일은 없었으니 말이죠.




정두언 의원은 현재의 정권이 그렇게 적폐청산을 외쳤던 이명박, 박근혜 정부와 다를게 없다며 강도 높은 비판을 하였습니다. 특히 세간에 돌고 있는 민간인 사찰에 대해서 지적을 하였는데요. 일명 내로남불이라며 문재인과 이명박, 박근혜를 동일시 했습니다.



김태우 수사관 폭로에 대한 자신의 입장도 밝혔습니다. 김태우 수사관이 미친사람이 아니라면 자기가 감옥을 갈게 뻔한데 현재 살아있는 권력에 대해서 분노를 표출하겠냐고 주장을 하였습니다. "김태우가 미쳤든가 아니면 김태우 말이 사실이던가 둘중 하나의 것"이라는 주장을 펼쳤는데요.




해당부분은 동의합니다. 김태우 수사관이 왜 청와대 폭로를 할까요? 그것도 아직 임기가 3년 남은 살아있는 권력앞에서 말입니다. 누가 봐도 김태우 수사관의 폭로는 부정한 부패를 폭로하는 것인데 문재인 정보는 모르쇠할뿐아니라 죄를 뒤집어 씌우고 있습니다.



청와대가 "미꾸라지 한마리가 물을 흐린다"고 하였는데 김태우 수사관은 어찌되었든 조국 수석밑에 있던 사람이라면서 "김태우의 개인 일탈 행위라 하더라도 관리 감독 책임이 있으니 조국 수석이 사퇴해야 마땅"하다고 정두언이 자신의 소신을 밝혔습니다.




정두언은 과거 이명박 서울특별시장 당선으로 부시장이 된사람으로 2004년 서대문구에서 17대 국회의원으로 정치계에 입문하였습니다. 특히 이명박 대통령 후보자 캠프에서 선거전략을 담당하기도 하였으며 대통령 당선자 보좌역으로 생활하였습니다.


'정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영호 편지  (0) 2019.01.05
김동연 페이스북 신재민사건 발언  (0) 2019.01.04
이순자 전두환 망언  (2) 2019.01.02
신보라 의원 외유성 다낭출장  (1) 2018.12.30
청와대 특별감찰반 압수수색  (0) 2018.12.26

+ Recent posts